송지은과 박위, 사랑의 결실! 예쁜 결혼식 소식에 팬들 응원의 목소리 커져
오는 10월 걸그릅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의 결혼소식
걸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의 예쁜 사랑 이야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이들의 결혼설이 전해져 팬들의 응원과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해요.
11일, 송지은과 박위가 오는 10월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다수의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연내 결혼을 목표로 준비 중이지만, 10월 결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들의 사랑은 이미 지난해 12월에 알려졌으며, 그 후로도 많은 이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받아왔답니다. 송지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박위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알렸는데요.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인데요.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라며 송지은은 박위와의 사랑을 공개하였습니다.
한편, 박위는 2014년에 사고로 인해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지만, 그 후에도 재활에 힘써 현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위는 송지은과의 열애 사실을 밝히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아왔습니다.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지은이를 만나게 됐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들의 공개된 열애 이후에는 유튜브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러브 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특히 송지은은 최근에는 박위의 매니저 역할을 맡아 박위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다고 합니다.
두분의 아름다운 사랑을 응원합니다.